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밤 마사지해 줘" 소셜IN : 네이트 연예

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밤 마사지해 줘" 소셜in : 네이트 연예

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밤 마사지해 줘" 소셜in : 네이트 연예

Blog Article


디오라 마사지샵은 2015년도에 배우자와 방콕 여행을 갔을 때 처음 방문했던 곳입니다. 이때 저는 임신 초기 상태였기 때문에 전신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마사지가 자궁 수축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얼굴 마사지와 골드 마스크 팩을 해주는 시술을 받았습니다. 마사지샵의 분위기와 서비스 등이 매우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나중에 정상적인 몸상태로 돌아오면 꼭 전신 마사지도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지요.


그냥 마사지만 받으러 온것인데 대접받는 기분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초등학교 2학년 딸과 함께 갔는데 성인요금과 동일하게 받았습니다. 60분 코스로 받았으니 450,000동이지만 50,000동을 지원받았으니 실제로는 400,000동에 마사지를 이용받은 셈입니다.


스파 선택에서 중요한 위치, 시설, 실력 3박자를 모두 갖춘 어퍼하우스 스파. 해가 지고, 다리가 조금씩 아파질 때쯤 생각나는 한 가지가 있다면 바로 스파가 아닐까. 하루간 쌓인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다면, 여행의 마지막 코스는 스파를 추천한다. 일본 나가노에 취항하는 공항에 대한 종합 가이드를 살펴보고 일본 알프스의 중심부에서 겨울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교통편을 찾아보세요. 코창에서 최고의 해산물 가이드와 함께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둘러보세요.


전문가 가이드와 함께 필라델피아 국제공항(PHL)의 비밀을 풀어보세요. 도착 전 팁, 터미널 내비게이션, 식사 및 쇼핑에 이르기까지 PHL을 원활하게 여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기억에 남을 최고의 몬트리올, 퀘벡 호텔을 찾아보세요. 럭셔리부터 부티크까지, 뉴욕 최고의 숙소를 소개하는 종합 가이드입니다. 오히려 팁 문화가 있는 미국/캐나다 관광객들은 거의 주는 걸 못 봤고 한국이나 중국인들이 팁을 많이 챙겨주시는 분위기였다. 한국분들 가시는 곳 위주 보다는 좀 더 범위를 넓혀보고자 저는 구글맵으로 마사지샵을 검색해봤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심신의 건강을 회복시켜줍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마사지 기술과 친절한 응대로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추홀구에 위치한 가온안마원은 인주대로 162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이 마사지를 받으면서 긴장이 완전히 풀리고 몸 전체가 안정되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강남 타이 마사지는 상당구 용암북로138번길 18-1의 3층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곳은 20~30대 젊은 관리사들과 함께 운영되며, 고객들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힐링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캐슬마사지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부로 760에 위치한 롯데캐슬 정문상가 2층 건물 뒤편에 있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업체는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관리사들이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편히 쉬어 가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온안마원은 인천 중심에 위치하여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안마 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님들의 신체적, 정신적 편안함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셔서 편안하고 쾌적한 안마 경험을 만끽해보세요.


스파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최소 총 가격의 10%는 팁으로 줘야 한다. 티라 마사지는 올드타운 내에 있는데 타패게이트부터 연결되는 메인 거리와는 조금 떨어져 있다. 키리호텔에 한국인들이 많은데 이 호텔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진짜 강추!! 만족도는 뒤로 갈수록 만족했던 마사지 샵이고 너무 유명해서 예약조차 못 했던 곳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런 샵은 여행 계획을 미리 세우신 후 예약을 미리 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침향탑과 포티크 호텔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챈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고객들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챈 스파는 영업시간이 길어 예약 없이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방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구비되어 있는 슬리퍼로 갈아신은 후, 방에 들어가면 된다.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샵 답게, 시설이 깨끗하지는 않았다. 전신 마사지가 아닌 발 마사지이라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10명 정도 수용 가능한 방으로 안내해줬다.


방콕 전역에서 수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도시형 스파보다 일반적으로 규모가 크다. 예를 들어 헬스랜드 스파 앤 마사지 아속 지점의 경우, 8층 규모에 럭셔리 스파같은 화려한 내부장식을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부터 반사요법, 얼굴 마사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저희는 로컬 느낌이면서 가성비 좋은 곳으로 라라스파를 선택했어요. 우붓 트레디셔널 스파 또한 미리 여행 전 예약하려 했었던 곳인데 여행 일정 중에 시간이 안 맞아 방문하지 못했습니다. 우붓 시내에서 좀 떨어져 있지만 무료 픽업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해서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피니티 스파는 홈페이지나 라인 메신저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유달 포항유달 포항유달 유달

Report this page